푸조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챗GPT(ChatGPT) 인공지능을 통합한 최초의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가 된다.
아이코닉 아이-콕핏(i-Cockpit)에 통합되어 음성 명령어 “OK PEUGEOT”를 통해 활성화되는 챗GPT는 어떤 질문에도 답변이 가능하며, 전례 없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어느 때보다 고객을 위한 혁신에 전념하고 있는 푸조는 최신 모델에 생성형 인공지능 챗GPT를 입한다.
푸조 아이-콕핏 터치 스크린에 통합된 이 AI 기능은 온보드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통해 매우 간단하고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OK PEUGEOT”라는 명령어로 AI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간단한 질문부터 복잡한 질문까지 다양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으며, 대화에 참여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도시에 방문할 경우, 꼭 가봐야 할만한 곳을 선택하고, 해당 장소의 역사를 알려 달라고 요청할 수 있으며, 원할 경우 내비게이션으로 안내도 가능하다.
챗GPT는 질문에 답변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는다. 장거리 여행 중 지루할 경우 챗 GPT는 퀴즈나 게임을 만들어 줄 수 있으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다.
새로운 경험의 창조자
푸조는 차량에 챗GPT 인공지능을 도입해 음성 어시스턴트 경험을 향상시켜 더욱 대화형, 유동적이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푸조 커넥티드 내비게이션이 장착된 모든 최신 모델의 아이-콕핏에 챗GPT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뉴 208, 뉴 2008, 뉴 308, 뉴 308SW, 뉴 408, 뉴 508, 뉴 580SW, 뉴 E-3008, 뉴 E-리프터, 뉴 E-트래블러, 뉴 E-파트너, 뉴 E-엑스퍼트, 뉴 E-5008이 포함된다.
해당 모델을 소유한 모든 푸조 고객은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챗GPT를 다운 받아 활성화 할 수 있다.
푸조는 6개월간 무료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럿 프로그램을 실행중이며,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지만 폭발적인 반응으로 대상을 1만명까지 확대했다.
푸조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해당 커넥티드 기능이 탑재된 차량의 모든 소유 고객에게 챗GPT 기능을 배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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