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현대자동차 인스터, 유럽 시장을 위한 광고 캠페인 'Are you in' 진행

by 개러지에디터 J 2025. 4. 13.
반응형
728x170

현대자동차가 전기 소형 SUV 세그먼트에서 존재감 강화하는 신형 ‘인스터(INSTER)‘ 출시한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인스터를 시장에 선보이며 전기 소형 SUV 세그먼트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인스터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차량으로, 독특한 디자인 콘셉트, 자신감 있는 자세, 인상적인 실내 공간과 다재다능함을 통해 소형 SUV도 압도적인 매력을 가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이 주목하는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Z세대와 빈 둥지족(Empty Nesters)이라는 두 주요 타깃 그룹이다. 얼핏 보기에 이 두 인구통계학적 집단은 공통점이 거의 없어 보이지만, 둘 다 삶의 한 가지 근본적인 단계, 즉 ‘새로운 시작’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문화적 선구자로서 Z세대는 독립적인 삶의 시작점에 서 있으며, 그에 따른 모든 흥미진진한 의사결정을 받아들이고 있다. 반면 빈 둥지족은 그들의 역할이 다른 단계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길을 걷고 있다.

 

두 그룹 모두 앞으로 펼쳐질 모든 새로운 관점에 대한 흥분과 기대감, 그리고 자신의 신념과 삶의 선택에 대한 공통된 헌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인스터 캠페인이 커뮤니케이션 강점을 끌어내는 지점이다. 세대에 관계없이 일렉트릭 인스터는 여정이 어디로 이어지든 모든 새로운 챕터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Are you in?”이라는 캠페인 문구는 삶의 이 활기찬 순간을 완벽하게 포착하며, “all-in”이라는 답변은 개인적 선택에 대한 헌신과 전념을 강조한다.

 

현대자동차 유럽 마케팅 부사장 Laura Rathai는 “인스터와 인스터 출시 캠페인은 혁신, 개성, 새로운 시작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약속을 구현합니다. ‘Are you in?’은 단순한 초대가 아닌, 우리가 어떻게 전진하고, 변화를 수용하며, 새로운 고객층을 전기화된 미래로 환영하는지에 대한 선언입니다”라고 말했다.

 

 

인스터, “Are you in?” 캠페인, 어떻게? 누구에게?

사전 출시 및 출시 캠페인은 인스터만큼이나 독특하며, 타깃 그룹에게 그들의 관심사에 맞춘 자동차 하이라이트와 문화 이벤트의 다양한 조합을 제공한다. 로드쇼는 INSTER 세계와의 직접적인 접촉을 제공하고, 음악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문화 활동은 새로운 시작을 찾는 이들을 위한 독특한 경험을 소개한다.

 

이러한 문화적 하이라이트에는 ‘Insterstudios’ 캠페인과 암스테르담 패션 위크가 포함됐다. ‘Insterstudios’ 캠페인 동안 INSTER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형식의 에피소드와 음악을 제작하기 위한 바퀴 달린 스튜디오로 변신했다.

 

액션을 위한 무대로서 인스터는 문화 교류의 수단이 되었으며, 여러 에피소드에서 새로운 시작과 “Are you in?”이라는 전체적인 문구를 다루었다. 첫 번째 인스터 스튜디오 에피소드에서는 유명한 한국 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과 유럽 DJ 사인펠드(Seinfeld)가 창의적인 협업을 위해 함께했다.

 

인스터는 2024년 9월에 열린 암스테르담 패션 위크에서도 주목받는 역할을 맡았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인스터 캠페인은 도시 전역과 선별된 이벤트에서 두드러지게 선보여졌다.

 

패션과 음악이 함께하기 때문에, 인스터는 디자이너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오프닝 디너 동안 DJ 부스에 전력을 공급하며 트랙을 생성했다. 순환 경제 의류 브랜드를 홍보하는 패션쇼에서의 스타 등장은 이벤트가 많은 한 주를 마무리했다.

 

범유럽 및 시장 내 크리에이터들은 모든 관련 플랫폼에서 유료 미디어가 지원하는 독특한 문화 생태계를 육성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최종 출시 모티프는 타깃 그룹이 일렉트릭 인스터와 교류하는 모습을 담은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캠페인을 완성한다.

 

이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삶의 한 장면” 순간들은 “IN”이 되기로 선택하고 새로운 시작을 즐기는 개인들을 보여준다. 모든 캠페인 이미지는 인스터를 진정한 시나리오에서 보여주며, 관심 있는 당사자들과 잠재적 구매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진정한 인간의 통찰력을 반영한다.

 

 


 

 

볼보 EX30 크로스 컨트리, 전기차고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웨덴은 볼보(Volvo)의 고향이다. 깊은 호수, 끝없는 숲, 거대한 산맥, 지구상에서 가장 혹독한 겨울 중 하나 - 그리고 역대 최고의 즐거운 자동차들이 제작된 곳이다. 오늘 우리는 새로운 볼보 EX3

mobilityground.com

 

신형 팰리세이드가 벌써 엔카 중고차? 7천만원 후반대 대부분

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에 올해 1월 출시된 현대 팰리세이드 신형 모델이 신차 출시 후 약 한 달 만에 중고차 시장에 등장해 화제다. 현재

mobilityground.com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블랙’ 최초 공개, 최고 17,377만원

제네시스가 블랙(Black) 라인업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 ‘G90 롱휠베이스 블랙’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5일(수)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G90 롱휠베이스

mobilityground.com

 

볼보 XC60, 인테리어와 인포테인먼트 더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

볼보 XC60(Volvo XC60)은 사용자 경험, 디자인, 편의성 측면에서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더 빠르고 반응성이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중요

mobilityground.com

 

제네시스, 더욱 럭셔리한 2026년형 GV70 SUV 미국 가격 발표

제네시스(Genesis)는 오늘 새롭게 디자인을 바꾼 2026년형 GV70 SUV의 미국 가격을 발표했다. 제조사 권장 소비자 가격(MSRP)은 47,985달러

mobilityground.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