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재규어, 레인지로버, 디펜더, 디스커버리 4 DNA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으로 다시 태어난다

by 개러지에디터 J 2023. 6. 7.
반응형
728x170

 재규어 랜드로버는 하우스 오브 브랜드(House of Brand) 조직으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 Corporate Identity) JLR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모호함을 없애고 레인지로버디펜더디스커버리재규어  브랜드 고유의 DNA 강조하는 한편, ‘모던 럭셔리의 자랑스러운 창조자라는 회사의 비전을 가속화한다.


새로운 아이덴티티에 대해 JLR CEO 에드리안 마델(Adrian Mardell)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모던 럭셔리 공간에 대한 JLR 원대한 포부를 완벽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JLR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 교수는 “이것은 진정한 모던 럭셔리 비즈니스가 되기 위한 리이매진(Reimagine) 여정의 다음 장“이라며 “새로운 JLR 아이덴티티는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고 4개의 독특한 영국 브랜드들을 통합하는 역할을  것”이라고 말했다.

300x250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과정에서 JLR 방향성과 비전을 담아내기 위해 우아함모던함미래지향적인 본질에 중점을 두었다하강하는 J 디자인은 우아함을 더하고엠블럼의 가벼워진 무게는 세련미와 모던함으로의 대대적인 변화를 나타낸다.

한편, JLR 랜드로버 브랜드가 회사 DNA 핵심적인 부분으로 건재할 것임을 재확인했다랜드로버는 차량웹사이트소셜 미디어리테일 사이트에 유지됨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인지로버디펜더디스커버리 브랜드를 뒷받침하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중요한 헤리티지 마크로 명맥을 이어갈 것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