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Porsche)는 4개의 추가 모델 라인에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 )가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확대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YouTube)는 순수 전기차 마칸(all-electric Macan)에 이어 911, 타이칸(Taycan), 카이엔(Cayenne), 파나메라(Panamera)에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새로 구성된 차량의 경우, 사용자는 차량을 인도받는 순간부터 비디오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미 차량이 인도되어 차량 내 비디오 기능이 탑재된 기존 차량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장착할 수 있다.
따라서 포르쉐는 고객에게 차량에서 유튜브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모델 시리즈와 장비에 따라 주행 중 또는 운전 중 휴식 시간에 앞좌석 승객이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다. 유튜브는 차량 내 비디오 기능을 통해 PCM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유튜브는 거의 무궁무진한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따라서 여행자는 여행 중 경유지나 맛집 등 흥미로운 장소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역동적인 우회 경로를 선호하는 여행자는 영감을 주는 경로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 포털에는 포르쉐 차량의 기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동영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예: 포르쉐의 자체 튜토리얼 시리즈 ‘스팟 온(Spot on)’).
유튜브는 또한 일기 예보, 뉴스 및 현지의 시사 정보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한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단순히 엔터테인먼트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오히려 PCM에서 직접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또 다른 지식의 원천을 제공한다.
유튜브는 사전 등록 없이 PCM에서 무료로 작동한다. 개인 유튜브 계정으로 선택적으로 로그인한 후 개별 추천, 구독 채널 또는 저장된 즐겨찾기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
호환되는 모든 포르쉐 모델은 차량이 정차 중일 때 PCM의 센터 디스플레이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기 구동 차량의 충전 휴식 시간을 생산적이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
조수석 디스플레이는 카이엔, 파나메라 및 타이칸 모델 라인에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디스플레이는 운전석에서 보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운전자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는다.
따라서 탑승객은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에도 유튜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2도어 및 4도어 포르쉐 스포츠카를 타고 장거리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어 포르쉐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허브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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