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DS 오토모빌(DS Automobiles)은 브랜드 출범 이래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 안팎, 피라미드 아래, 튀를리 정원 등에서 다양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독점 공개 행사와 놀라운 전시 이벤트는 전통과 현대를 결합하여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루브르 박물관과 DS 오토모빌 공통의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문화 진흥을 위해 노력하는 DS 오토모빌은 2015년부터 루브르 박물관과 수많은 임시 전시회의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세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루브르 박물관과 피라미드는 항상 DS 오토모빌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다.
또한, 2019년과 2020년에는 피라미드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30개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루브르 박물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예술을 가장 편안한 여행으로 안내하는 DS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과 DS3 크로스백 루브르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파트너십을 선보였다.
이 두 모델은 루브르 박물관의 피라미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디테일은 물론, 콕핏의 대형 센터 스크린을 통해 182점의 작품을 감상하는 동시에 동일한 수의 팟캐스트를 청취할 수 있어 차량 내 예술 작품에 몰입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수년 동안 DS 오토모빌 ‘ONLY YOU PRIVILEGE’ 프로그램을 통해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고, 박물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특별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복원 워크숍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런 열정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DS 오토모빌은 루브르 박물관으로부터 주요 후원자로 인정받았다. 그리고 2023년 말, 피라미드 아래 나폴레옹 홀에 ‘DS Automobiles’라는 이름을 새겼다.
루브르 박물관에 브랜드의 이름을 새겨 넣으며 올리비에 프랑수아(Olivier François) DS 오토모빌 CEO는, “우아함, 전문성, 혁신의 상징인 루브르 박물관은 프랑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것을 구현한다. 이 상징적인 장소의 문화적, 예술적, 건축적 풍요로움은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자 전 세계에 프랑스의 진정한 빛을 비추는 역할을 한다. DS 브랜드는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를 자동차에 구현하고자 하는 야망을 통해 루브르 박물관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주요 후원자 명단에 포함된 것은 매일 탁월함을 추구하는 DS 오토모빌의 임직원들에게 특별한 자부심의 원천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NTERNATIO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70주년, 50주년? 알파로메오 센트로 스틸레가 공개한 특별한 모델 2개의 디자인 (0) | 2024.01.18 |
---|---|
캠핑카는 이 차를 선택하시길, 없는 것 없는 캠핑밴 시트로엥 홀리데이 (1) | 2024.01.17 |
완전히 다른 차원이다, 포르쉐 파나메라에 적용된 '포르쉐 액티브 라이드 섀시'는? (0) | 2024.01.16 |
못생김 버리고 잘생김 찾았다, 테슬라 신형 모델 3 직접 보니 멋지다 (0) | 2024.01.15 |
캐딜락 전기차 라인업의 허리 비스틱, 2026년 출시 예고 (1) | 2024.01.14 |
200만대 팔았다, 지프 레니게이드가 벌써 10주년? (1) | 2024.01.13 |
이 패키지는 꼭 필요해! 쉐보레 콜로라도 스포츠 바 패키지 공개 (0) | 2024.01.12 |
탱크 같은 세단의 작별인사, 크라이슬러 300C 벨벳 레드 에디션 (0) | 2024.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