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어린이날, 비 안오고 바람 안부는 이곳,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가볼까?

by 개러지에디터 J 2023. 5. 5.
반응형
728x170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5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가족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essential(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시승 일정에 따라 현장 접수로도 참여 가능하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닌텐도 스위치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된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pop-up in seoul)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르노익스피리언스(R: Xperience)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에 대한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3월 르노익스피리언스의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로 SM6 TCe 300 INSPIRE 신규 트림 출시, XM3 상품성 강화, 이지커넥트 주차비 결제 서비스 런칭 및 무료 서비스 기간 연장, AS 서비스센터 24/7 케어서비스 확대, 커넥티드카 보험 특약 런칭 등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지난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에 르노익스피리언스 존을 조성하고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운행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높은 고객 관심과 더불어 판매 계약으로의 운영 성과를 확인한 바 있다.

 

 

 


 

SUV 시대가 저무는걸까? 미국서 세단 시장이 다시 뜨거워진다?

해외 매체 오토모티브 뉴스의 리포트에 따르면, 2023년 1분기 미국 구매자들 사이에서 세단의 인기가 높아진 데에는 높은 가격과 남들과 차별화되고 싶어 하는 욕구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

no1.mobilityground.com

 

출시도 되기 전 1년치 물량 완판? 볼보 EX90 인기 어디까지?

스웨덴 럭셔리 브랜드 볼보의 순수 전기차 EX90은 아직 고객 인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만, 생산 첫해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볼보는 2023년 1분기 실적을 설명하는 보도

no1.mobilityground.com

 

지금이 기회! 쉐보레, 르노 파격 할인 프로모션 시작

5월 자동차 업계에 통 큰 프로모션이 등장했다. 특히 쉐보레와 르노코리아자동차의 프로모션이 가장 혜택이 크다. 먼저 쉐보레(Chevrolet)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콤보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

no1.mobilityground.com

 

미니의 미래와 함께할 새로운 친구 '스파이크',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한다

미니(MINI) 브랜드의 반려견 '스파이크(Spike)'가 디지털 세상에서 새롭게 재탄생해 생명을 얻었다. 잉글리시 불도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이크는 미래 미니 모델 패밀리의 오퍼레이팅 콘셉

mobilityground.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