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전기 구동, 진보적인 크로스오버 비율, 혁신적인 디지털 기능을 갖춘 MINI 에이스맨(MINI Aceman)은 프리미엄 소형차 세그먼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MINI 에이스맨 SE는 330Nm의 토크와 218hp의 출력을 발휘한다.
그 결과 0-100km/h 가속은 7.1초면 충분하고, WLTP 기준 405km를 주행할 수 있어 도시 한계를 벗어난 여행에도 이상적인 새로운 전기차로 자리잡게 될 예정이다.
MINI 특유의 다이렉트 스티어링은 민첩하고 역동적인 주행 동작을 강조한다. 혁신적인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스티어링과 차선 유지를 도와주며 MINI 에이스맨의 탁월한 주행 경험에 기여한다.
파킹 어시스트 프로페셔녈(Parking Assistant Professional)은 주차 가능한 공간을 더욱 정밀하게 감지하고, 원하는 경우 전체 주차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하여 더욱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54.2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가 효율적인 전기 모터에 전력을 공급하며, 급속 충전소에서 최대 95kW로 충전할 수 있다. 즉, 30분 이내에 배터리 용량을 10%에서 80%까지 충전 가능하며, 완속은 11kW로 충전할 수 있다.
영국에 최초 전시 시작!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콘셉트, 다시 봐도 너무 멋지다
매우 콤팩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
오버행이 매우 짧아 도심 교통에서 특히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는 MINI 에이스맨. 차체, 윈도우 그래픽, 루프의 고전적인 분할이 재해석되었다. 차체와 글라스 표면 사이의 평평한 전환과 평평한 일체형 도어 핸들은 공기역학적 특성을 최적화하여 주행거리를 늘렸다.
크로스오버 모델은 네 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모델 전용 컬러인 레벨 레드(Rebel Red)와 함께 페이버드(Favoured) 트림의 진보적인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제트 블랙(Jet Black) 컬러의 루프와 미러 캡이 대비를 이루는 악센트가 되며, 견고한 레이아웃과 스포티한 스탠드가 결합된 MINI 에이스맨은 자신감 넘치는 존재감을 발산한다.
길게 뻗은 디자인과 가파르게 내려앉은 독특한 모양의 휠 아치는 MINI 에이스맨의 절대적인 매력 포인트다. 기본 장착된 루프 레일과 접이식 트레일러 히치, 17인치에서 19인치 크기의 시각적으로 강조된 휠, 차량의 전면과 후면, 측면에 스키드 보호 장치가 장착된 MINI 에이스맨은 다목적성과 모험 정신을 보여준다.
깔끔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주행 편의성을 갖춘 인테리어
MINI 에이스맨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운전석은 발명가 알렉 이슈고니스 경(Sir Alec Issigonis)의 클래식 미니에서 영감을 받았다. 중앙의 고해상도 OLED 디스플레이와 그 아래에 위치한 독특한 토글 스위치 스트립은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자유롭고 편리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니트 소재로 덮인 대시보드의 곡면에서도 현대적인 조형 언어가 이어진다. 페이버드 트림에서는 오렌지 컬러 그라데이션의 페트롤 컬러 텍스타일이 도어 안쪽까지 이어지며 악센트 스티치가 있는 다크 페트롤 컬러의 베스킨 소재 스포츠 시트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편안한 숄더룸과 넉넉한 레그룸은 밝은 운전석에 개방적이고 넓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는 위에서부터 더욱 밝게 비춰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넓은 뒷좌석은 세 명의 승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60:40 비율로 접을 수 있는 뒷좌석의 등받이는 필요에 따라 300리터에서 최대 1,005리터까지 트렁크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MINI 에이스맨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고품질 글라스 표면의 OLED 디스플레이는 직경 240mm다. 모든 주행 기능은 센트럴 인스트루먼트에서 터치 또는 음성으로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상단에서 운전자는 속도와 배터리 잔량을 항상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하단에서는 내비게이션, 미디어, 전화, 실내 온도 등의 메뉴 항목을 언제든지 바로 선택할 수 있다.
감성적인 MINI 익스피리언스 모드(MINI Experience Modes)를 통해 MINI 에이스맨의 인테리어는 몰입감 넘치는 사용자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다.
선택한 익스피리언스 모드에 따라 두 개의 프로젝터 유닛이 대시보드에 특수 조명 그래픽을 투사한다. 이에 따라 실내의 앰비언트 라이트가 그에 맞게 조정된다. 새롭게 개발된 MINI 드라이빙 사운드(MINI Driving Sounds)는 순수 전기 모빌리티의 경험을 더욱 강화한다.
"이렇게 칠해도 멋진데?" 람보르기니 애드퍼소남이 완성한 슈퍼카, 레부엘토 오페라 유니카 공개
편안한 주행을 위한 첨단 보조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Driving Assistant Plus)는 도로 좌우 상황 안내를 위한 스티어링 및 차선 어시스턴트로 MINI 에이스맨의 기능을 확장한다.
편안하고 조향 보조기능이 있는 스티어링은 운전자가 차선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향상된 편안함은 편안하고 탁월한 차량 제어와 동시에 운전자의 단조롭고 덜 까다로운 운전의 부담을 덜어준다. 기본으로 장착된 트레일러 어시스턴트(Trailer Assistant)는 트레일러 주차를 돕고 후진 시 필요한 스티어링 휠 각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12개의 초음파 센서와 4개의 서라운드 뷰 카메라가 자동 주차 과정에서 MINI 에이스맨을 보조한다. 옵션 사양인 파킹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의 새로운 원격 주차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옆 공간이 너무 좁을 경우 MINI 에이스맨이 자동으로 주차 공간 밖으로 이동하여 차량에 쉽게 탑승할 수 있다.
편리하고 개인화된 차량 경험을 위해 스마트폰이 키가 되어 카셰어링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혁신적인 MINI 디지털 키 플러스(MINI Digital Key Plus) 옵션을 사용하면 운전자가 3m 이내로 접근하면 전조등과 후미등이 웰컴 프로젝션을 시작하고 도어가 자동으로 잠금 해제된다. 디지털 키는 여러 사용자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 기존 차량 키의 양도를 대체할 수 있다.
'INTERNATIO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억원도 싸다! 부가티가 만든 진정한 걸작, "부가티 투르비옹" (0) | 2024.08.25 |
---|---|
"최소 1년" 이상 대기해야 받는다? 월드 투어 다니는 람보르기니 우르스 SE, 인기가 상상 초월 (1) | 2024.08.24 |
안심하고 기다려도 되겠죠? 딩골핑 공장에서 생산 시작한 "뉴 BMW M5" (0) | 2024.08.23 |
BMW M2로 만든 레이싱카 한 번 타볼래요? BMW M 모터스포츠가 엔트리 레벨 참가자에게 추천! (0) | 2024.08.22 |
전기차도 니스모 쓴다? 닛산 아리아 니스모, 유럽 시장 출시 (0) | 2024.08.21 |
계속되는 업데이트, 만족도가 올라간다! 최대 659km까지 늘어난 주행거리 자랑하는 전기차, 2025년형 폴스타 2 공개 (0) | 2024.08.20 |
우라칸 뒤를 이을 모델 드디어 공개! 람보르기니 테메라리오, 340km/h 이상 최고속도에 1만 rpm 돌린다 (0) | 2024.08.19 |
티저 하나로도 강력하다!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한 차세대 벤틀리 플라잉스퍼 (0) | 2024.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