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볼보,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 받으러 볼보 서비스센터 가자

by 개러지에디터 J 2023. 2. 24.
반응형
728x170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을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XC90 고객이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받는다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따뜻한 봄 날씨에 맞춰 봄나들이와 캠핑을 계획 중인 볼보자동차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사전점검을 장려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기간 중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2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콜라보레이션한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진행,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가족과의 나들이 혹은 캠핑을 계획 중인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다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객 평가단을 모집하는 등 모든 고객에게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지난해 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부문 공동 1위에 오르며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위한 투자 노력을 인정받았다.

서비스바이볼보 2023 스프링 이벤트 참가 고객 중 2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 선착순 증정 선물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가 이런 컬러를 주문했지? 민트 컬러 덮은 마이바흐 GLS 600

칼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모델을 기반으로 만든 최신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최고의 럭셔리 SUV를 섬세하게 표현해 낼 수는 없지만 튜너가 새로운 부의 상징을 만드는

no1.mobilityground.com

 

푸조 대표 SUV 3008, 5008에 48V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하는 이유는?

2023년은 푸조에게 "전기차의 해"가 될 것이며,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그 중에는 스텔란티스가 설계한 새로운 하이브디르 시스템이 포함되며, 다른 모델에 탑재하기 전 푸조 3008과

no1.mobilityground.com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가 전기차 충전소 만든다?

세계 최대 외식 브랜드 중 하나인 서브웨이(Subway)와 전기차 충전 솔루션 업체 GenZ EV Solution 이 파트너가 되어 미래의 전기차 충전 오아시스를 만든다. 서브웨이는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일부 지

no1.mobilityground.com

 

토요타 RAV4 PHEV, 5,570만원 단일트림으로 한국 시장 판매 시작

토요타코리아는 2월 21일 잠실 커넥트투에서 ‘모두를 위한 전동화’ 전략 아래, 올해부터 출시되는 다양한 전동화 모델의 신호탄으로써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출시했다고

no1.mobilityground.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