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제품 유록스(EUROX)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13일부터 6월30일까지 롯데멤버스와 함께 유록스 10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총 3,300만 엘포인트 당첨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는 1등(1명)에게 1,000 만 엘포인트, 2등(10명)에게 100만 엘포인트, 3등(100명)에게 3만 엘포인트, 4등(1,000명)에게 1만 엘포인트 등 1,111명에게 행운을 안겨줬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일부 유록스 10L 제품 포장 박스 내부에 QR코드를 추가했다. 소비자가 해당 QR코드를 스캔하면 엘포인트 앱을 통해 5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70만여개 엘포인트 제휴가맹점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시 자동 응모되어 추가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QR 마일리지 적립 방법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유튜브에서 ‘유록스 마일리지’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요소수로 납품을 이어가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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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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