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모빌리티를 두루두루, 휴맥스모빌리티 새로운 패밀리 브랜드 'Turu(투루)' 로고 공개

by 개러지에디터 J 2023. 2. 26.
반응형
728x170

종합 모빌리티 기업인 휴맥스모빌리티는 끊김없는 생생한 이동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패밀리 브랜드‘Turu(투루)’의 시작을 발표하며, 새로운 로고를 공개한다고 금일 23() 밝혔다.

휴맥스모빌리티의 새로운 콘셉트와 비전을 담은 로고 공개

지난 2016년 벤처 1세대 대표기업 휴맥스의 자회사로 설립된 휴맥스모빌리티는 모빌리티 핵심 거점인 주차장 공간의 모빌리티 HUB 혁신을 목표로 국내 No.1 주차 운영 기업인 ‘하이파킹’ 중심으로 전기차 충전 서비스 및 토탈 솔루션 ‘휴맥스EV(이브이), 제주 No.1 충전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 카셰어링 ‘피플카’, B2B 카셰어링 ‘카플랫’ 등 모빌리티 전반의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며 차별화된 종합 모빌리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휴맥스모빌리티는 기존 B2B 중심에서 이제는 B2C 사업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신규 패밀리 브랜드 ‘Turu’를 공식 발표하고, 소비자에게 생생한’, ’친근한’, ’진정성 있는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패밀리 브랜드인 ‘Turu’ 당신의 이동 생활을 두루두루, 하나로 잇는 생생한 모든 이동을 의미하며, 이를 바탕으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공간’,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을 잇는 끊김없는 생생한 이동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휴맥스모빌리티와 자회사의 서비스 브랜드 네임과 로고를 ‘Turu’로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우선 올해 1분기 내 국내 No.1 주차 브랜드 하이파킹은 ‘Turu PARKING(투루 파킹)’, 전기차 충전 솔루션 휴맥스EV ‘Turu CHARGER(투루 차저)’, 카셰어링 브랜드 피플카는 ‘Turu CAR(투루 카)’로 브랜드가 변경되며, 패밀리 브랜드 ‘Turu’만의 통일된 이미지를 구축하고 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휴맥스모빌리티 김태훈 대표는 패밀리 브랜드 ’Turu'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휴맥스모빌리티는 사람과 모빌리티 그리고 우리의 일상을 끊김 없이 두루두루 잇는 차별화된 모빌리티 HUB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 “앞으로 시작될 ‘Turu’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폴스타 2의 여행이 시작된다,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투 온 투어' 즐겨볼까?

폴스타코리아(Polestar Korea)가 오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no1.mobilityground.com

 

미국에서 새로운 시작한다, 제네시스 2023 일렉트리파이드 GV70 가격은?

현대차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전기 SUV 2023년형 일렉트리파이드 GV70(Genesis 2023 Electrified GV70)의 미국 가격과 패키징을 공개했다. 일렉트리파이드 GV70은 제네시스가 지난해 출시한 GV60 SUV

no1.mobilityground.com

 

와! 이건 진짜 대박 예상된다, 르노 QM6 QUEST 용도가 다양하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QUEST(퀘스트)’의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목적을 조사한 결과, 대다수 고객들이 주말 레저 및 일상활용, 주중 비즈니스 용도를 복합

no1.mobilityground.com

 

BMW Motorrard R18 IRON ANNIE,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커스텀 바이크

1930년대 전설적인 세 개의 엔진을 장착한 화물 및 승객 항공기인 "Aunt Ju" 융커스 주(Junkers Ju) 52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이름이다. 1936년 독일 항공사 루프트한자의 컬러 중 그레이 블랙

mobilityground.com

 

이탈리아 브랜드의 만남, 람보르기니와 토즈의 협업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가 고급 가죽 제품, 슈즈, 의류 및 액세서리 제작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두 이탈리아 브랜드의 독

mobilityground.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