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기아 베네핏 플러스, 기다림도 즐거워지는 프로그램일까?

by 개러지에디터 J 2023. 3. 21.
반응형
728x170

기아가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월)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는 기아 베네핏 플러스 도입으로 장기대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 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EPL,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이 있으며, 고객은 이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아는 대기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초장기 대기 고객에게 구독 서비스 신청 시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2023년 3월 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 한해서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기아(MyKia)’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고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르노 더 뉴 QM6 출고 기념, 1000명 '내차 케어 보험' 무상 가입 혜택 준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라이프 스타일 SUV ‘The New QM6 (더 뉴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월 중 The

no1.mobilityground.com

 

기아 EV9, 콘셉트카 디자인하고 너무 비슷한데? 인테리어는 어떨까?

2023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어 줄 기아의 대형 전기 SUV 'THE KIA EV9'이 공개됐다. 기아는 지난 2022년 부산모터쇼에서 선보였던 EV9 콘셉트카를 통해 대형 SUV 시장에도 전동화 바람을 예고했고, 불과 1

no1.mobilityground.com

 

볼보의 다짐, 새로운 시대의 볼보가 무엇인지 지금부터 지켜봐 달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성공적인 전동화 전환의 가속화 및 국내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리더십 전달을 위한 중장기적 경영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안

no1.mobilityground.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